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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시스템
슈퍼바이저 & 오픈바이저

가맹점 오픈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와 오픈 이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
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운영 노하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슈퍼바이저의 역할
  • 임대차 계약
  • 점주 미팅
    오픈일정 준비
  • 본사교육
    지사교육
    매장교육
  • 교육기간 중
    홍보물 발주
오픈바이저의 역할
  • 오픈 당일
    현장 지원
  • 가맹점의
    운영노하우 전수
    및 재교육
  • 본사 정책
    전달 및 교육
  • 가맹점 매출
    활성화에 대한
    계획 수립
본사지원혜택
  • 오픈 전/후 매장홍보 물자 지원!
  • 초기 매장 운영 물품 지원!
    (장바구니, 초도부자재 등)
  • 카드 단말기 무상 지원!
  • 인테리어 책임시공!
    (인테리어 1년 무상 A/S 지원)
  • 오픈 전 교육
    매주 화, 수 본사교육
    화요일
    • – CS교육 : 서비스 교육, 사고처리 교육
    • - 세탁개념 교육 : 세탁에 대한 이해, 가맹점
     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교육
    수요일
    • - 전산교육
    지사 교육 – 검품 교육, 세탁공정 교육
    실무 교육 – 멘토 매장 방문 (현장 실무교육)
  • 오픈 후 교육
    오픈 당일 지원 교육
    고객응대 요령, 검품 교육, 택 작업 교육,
    전산 교육, 홍보 마케팅 교육
    오픈 소 교육
    가맹점에 입고된 세탁물 (세탁 완료된 제품)
    전산처리, 창고 정리 교육, 보충 전산교육
    및 검품교육
  • 오픈혜택
    오픈 시 본사 관리팀 오픈지원, 운영 미흡시
    매장 방문하여 교육
    상반기, 하반기 우수매장 선정하여 포상
    목표 매출 3개월 부여 후 달성시 포상
    지사간담회 및 교육을 통하여 지사 세탁품질
    개선 향상